본문 바로가기
맛집과 카페/경상도 맛집

남해 독일인마을 르뱅스타 독일빵집 위치 메뉴 택배주문방법 4종 맛평가

by 요길로새 2021. 10. 29.
반응형

1. 위치

경남 남해 독일인마을에 있는 르뱅스타 독일빵집의 빵을 먹어보았습니다. 

 

https://place.map.kakao.com/1015649799

 

르뱅스타 독일빵집

경남 남해군 삼동면 동부대로1030번길 77 (삼동면 물건리 457)

place.map.kakao.com

 

2. 주문방법

저는 남해에 여행가신분이 직접 가서 보내주셨지만,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인스타그램 @levainstar 로 DM을 보내거나 010-5315-3293 로 문의하면 배송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저는 4종류의 빵을 택배로 받았고, 이틀뒤에 아래와 같이 스티롬폼 박스 포장으로 도착하였습니다. 

 

3. 4종 맛 평가

1) 단맛의 빵 : 슈톨렌과 유자파운드

 

먼저 슈톨렌은 다소 거칠고 단단함이 느껴지는 빵안에 건과일과 견과가 들어있었습니다. 

 

달짝지근하면서 무화과 씨앗이 톡톡 씹히고 견과류의 고소한 맛과 건과일의 단맛이 어우러집니다.

중간중간 시트러스맛과 럼의 맛도 나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배송 후 바로 먹어본 것보다 냉동실에 두었다가 먹으니까  훨씬 맛있게 느껴졌습니다.)

 

드실때는 빵을 1cm정도 두께로 얇게 썰어 드시길 추천드립니다. 

보관시에는 잘려있는 단면이 노출되면 변형이 쉽게 오기 때문에 반드시 꽉꽉 밀봉하여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다음은 유자파운드입니다. 유자파운드는 쫀득하고 밀도있는 식감의 빵안에 여러 견과와 과육이 들어있었습니다.

저는 원래 레몬파운드케이크같이 꾸덕, 쫀쫀, 촉촉하고 상큼한 맛을 매우 좋아하는데 이 빵이 딱 그런 빵이였어요. 

상큼한 유자향에 적당한 달달함, 꾸덕꾸덕하면서 포실포실한 식감의 빵이라 따뜻한 차한잔과 먹으면 딱 좋은 그런 맛이었습니다.

 

 

2) 달지않은 빵 : 르뱅스타오리지널/ 안티코로나1호

 

르뱅스타 오리지널이라는 이 빵은 계란이나 버터 등이 첨가되지 않은듯 바게뜨 느낌이 나는 질기고 단단한 빵안에 여러견과와 건과일이 들어있는 빵입니다. 건과일이 들어있음에도 불구하고 달지 않습니다.

 

이 빵은 일본식 빵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정말 좋아하지 않으실 겁니다. 건강한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선호할 심심한 고소함이 느껴지는 빵입니다. 빵을 좋아하시는데 건강상의 이유로 잘 안드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씩 이런 빵을 드시는게 좋을 것 같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안티코로나1호라는 특이한 이름의 이 빵 역시 달지않고 질깃한 바게뜨같은 빵안에 블루베리잼과 크림치즈 등이 들어있는 빵이었습니다. 잼도 달지않아서 함께 먹더라도 그리 달지 않습니다. 크림치즈가 맛을 아주 풍부하게 해주었는데 양이 좀 적어서 아쉬운 느낌이었습니다. 드실때 크림치즈를 더 곁들여서 먹으면 좋을 것 같단 생각이 들었습니다. 

 

전반적으로 가격이 꽤 비싼 곳인데 그만큼 재료가 좋고 재료를 아끼지 않았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제 기준으로 맛이 가장 좋았던것은 유자파운드 > 슈톨렌 > 안티코로나1호 > 르뱅스타오리지널 순이었습니다. 

쓰고보니 달짝지근한 순서네요. 

 

비싸긴해도 맛은 확실히 차이가 나네요!

 

 

반응형

댓글